2018

5월

Vol.73

SNS로 공유하기

[뉴스] 엔코아, 열린 지식 공유하는 ‘공감토크’ 개최

관리자 swinfozine@nipa.kr|2013년 08월 07일

엔코아가 열린 지식을 공유하는 ‘工感(공감) TALK(이하 공감토크)’를 오는 28일 개최한다. 

한국형 TED를 지향하는 엔코아의 공감토크는 이공계 학생 및 종사자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IT 현장에서 엔코아 임직원들이 직접 경험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한 방법 및 자기 발전 노하우 등을 나눌 예정이다.
 
첫 번째 공감토크의 멘토로는 이화식 엔코아 대표가 나선다. 이 대표는 "IT 시장의 동반자이자 협력자로서 상생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긴다는 이번 행사의 취지에 맞게 IT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한 생생한 삶의 지혜를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엔코아는 본격적인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동반 상생에 대한 의지를 표명한 것이 이번 행사의 의미라고 설명하며, 일회성이 아닌 매월 주기적으로 행사를 개최해 활발한 재능기부 활동을 통한 'IT 전문 인재 양성'에 일조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엔코아는 공감토크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감토크를 SNS로 공유하거나 응원 메시지를 남긴 사람들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데이토 홈페이지(www.dator.co.kr)에 공지될 예정이다.
 
그 외 공감토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이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