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5월

Vol.73

SNS로 공유하기

[뉴스] 게임 개발자 위한 ‘유니티 썸머 투어’ 열려

관리자 swinfozine@nipa.kr|2013년 07월 30일

유니티테크놀로지스코리아(이하 유니티코리아)가 8월 한 달간 전국 6개 도시를 순회하며 게임 개발 워크숍인 ‘유니티 썸머 투어(Unity Summer Tour)’를 개최한다.

전국 단위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8월 1일 부산을 시작으로 제주도(5일), 광주(13일), 대전(14일), 대구(21일), 서울(27일) 순으로 진행되며, 유니티 엔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워크숍에는 △유니티 에듀케이션(커리큘럼 및 자격증) △아티스트를 위한 유니티 엔진 △에셋스토어 △유니티 엔진으로 게임 만들기 등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가 마련되며, 유니티코리아의 지국환 에반젤리스트와 조현태 에셋스토어 코디네이터를 비롯해 고려전문대학교 게임학과 임장훈 교수, 섭스텐스(Substance) 디자이너 개발사인 알레고리드믹(Allegorithmic)의 김태원 한국 지사장 등이 강연에 나서 참가자들에게 유니티 엔진의 주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니티코리아의 양우형 대표는 “지난 4월에 진행됐던 ‘유나이트 코리아 2013’에 전국의 많은 학생 및 개발자들이 참석했다”며 “그와 같은 경험을 토대로 이번에는 전국 단위로 행사 규모를 확대하고 향후에는 더 많은 지역에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티 썸머 투어의 참가 신청은 유니티코리아의 공식 네이버 까페인 ‘유니티 허브(http://cafe.naver.com/unityhub)’에서 진행된다.